보광호횟집

강화도는 인천광역시 북서부에 위치한 대한민국에서 4번째로 넓은 섬이다. 섬이지만 강화대교와 초지대교로 육지와 연결되어 있어 교통이 편리하고 다양한 유적지와 아름다운 바다 경관으로 수도권과 서울에서 매년 많은 관광객이 찾는 추천 관광지이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란 말이 있듯이 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음식이다. 그 지역만의 특색 있는 맛집을 찾아 음식을 맛보는 것은 여행만의 즐거움이다. 그런 관광객들에게 강화도에서 갓 잡은 회를 맛볼 수 있는 곳이 있어 화제다. 바로 강화도 대표 맛집으로 유명한 '보광호횟집'이다.

강화도 맛집 보광호횟집은 가게 이름이 말해주듯 보광호 선주가 직접 잡은 해산물로 운영하는 진정한 자연산 강화도 횟집이다. 시어머니부터 며느리까지 무려 3대째 운영되고 있어 믿을 수 있다.

보광호횟집의 장점은 다양하고 알찬 세트메뉴와 푸짐함이다. 모둠회 A 세트로 해산물, 제철 모둠회, 매운탕 세트로 알짜배기만 맛볼 수도 있고 B 세트로 매운탕 대신 왕새우 소금구이, 꽃게찜, 쭈꾸미 샤브샤브, 새조개 샤브샤브의 여러 메뉴 중 한 개를 고를 수도 있다. 푸짐한 양은 보너스.

그 외에도 특색 있는 메뉴들이 관광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회와 함께 먹을 수 있는 해물 조개찜은 해산물만의 시원한 국물에 우동이 들어있어 쫄깃쫄깃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하며, 양푸니 물회 역시 10가지 이상의 해산물이 들어가 식감과 풍미를 살린다.


	보광호횟집
이런 신선한 맛과 양 때문인지 방문 후기 게시판에는 칭찬이 넘친다. 관광객들은 "스끼다시 너무 많아서 좋았어요", "다양한 메뉴와 가짓수 놀랍네", "모듬회 아주 맛있었어요", "해물탕이 시원하고 깔끔", "해산물로 배불러 보긴 처음" 등 호평을 하며 흡족해했다.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가을,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강화도 여행으로 아름다운 경치도 보고 강화도 맛집 '보광호횟집'에서 신선한 활어회도 맛보면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 강화도 맛집 보광호횟집(http://modumobile.co.kr/bogwangho/)은 인천시 강화군 길상면 선두리에 있다. 예약 문의 032-937-7111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