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이 늘면서 소비자들의 아마존 의존도는 엄청나다. 소비자의 절반 정도가 아마존을 이용했을 정도다. 하지만 아마존에서 쇼핑을 하더라도 모든 소비자가 같은 가격에 같은 물품을 구입하는 것은 아니다. 아마존에서도 돈을 절약할 수 있는 비법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CBS뉴스는 5일 아마존에서 싸게 물건을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팁을 전했다. 

▶오늘의 딜 

아마존에는 매일 '오늘의 딜'(Today's Deals) 상품이 소개된다. 이 상품들은 정가에서 할인을 해 주거나 쿠폰을 제공하기도 한다. 리턴된 제품이나 오픈박스 제품을 특별가에 판매하기도 한다. 따라서 오늘의 딜을 잘 체크하면 매우 저렴한 가격에 물품 구입이 가능하다. 

▶회원가입 

정기적으로 아마존에서 물품을 구입한다면 회원에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다. 가입 및 절약(Subscribe&Save) 프로그램에 등록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세일상품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아마존 프라임 

1년에 99달러의 회비를 내고 아마존 프라임에 가입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품목에 따라 리워드를 받는 것은 물론 무료 이틀 배송 서비스도 받을 수도 있다. 또한 스트리밍 서비스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쿠폰도 제공받는다. 

▶프라임 스튜던트 

대학생으로 .edu로 끝나는 이메일 계정을 갖고 있다면 프라임 스튜던트에 가입할 수 있다. 프라임 스튜던트에 가입하면 6개월 동안 아마존 프라임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후 아마존 프라임에 절반의 가격으로 가입할 수 있다. 

▶아마존 패밀리 

가족 중에 한 명이 아마존 프라임 회원이라면 아마존 패밀리에 회원가입할 수 있다. 아마존 패밀리 회원이 되면 기저귀 20% 할인쿠폰 등 가족 물품에 대한 다양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마존 스토어카드 

아마존 스토어카드로 쇼핑을 하면 구입한 물품 금액의 5%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따라서 아마존에서 자주 쇼핑하는 소비자에게는 매우 유용한 혜택이다. 

▶가격비교 사이트 

프라이스블링크(PriceBlink.com)와 같은 가격 비교 사이트를 이용하면 온라인 쇼핑업체별 판매가격을 비교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최저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CBS뉴스는 ▶마이포인트 계좌에 가입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온라인 기프트카드 거래업체에서 할인된 아마존 기프트카드를 구입하거나 ▶아마존에서 구입할 물품을 트레이드-인 프로그램을 통해 트레이드해서 포인트를 받거나 ▶온라인 쿠폰을 이용해 쇼핑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고 전했다.
[중앙일보]
이 게시물을..